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중앙선관위, 가수 ‘솔비’ 홍보대사 위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7-07 17:13 KRD7
#중앙선관위 #가수 #솔비
NSP통신-중앙선거관리위원회 김대년 사무총장(우)과 홍보대사 솔비(좌)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선관위)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김대년 사무총장(우)과 홍보대사 솔비(좌)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선관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이하 중앙선관위)는 7일 오후 2시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가수이자 화가 및 인기 예능인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솔비를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대년 중앙선관위 사무총장은 “노래와 작품, 예능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솔직하고 밝은 모습으로 국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모습이 선거관리위원회와 함께 아름다운 선거문화 창출에 큰 역할을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솔비는 “국민여러분이 함께 만들어갈 행복한 대한민국을 꿈꾸며, 아름답고 성숙한 선거문화가 실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G03-8236672469

한편 중앙선관위 홍보대사에 위촉된 솔비는 2018년 실시되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및 한국선거방송의 각종 캠페인과 영상 등에 모델로 출연해 선거에 대한 유권자의 관심을 높이고 자유, 공정, 화합이라는 참된 가치를 오롯이 담아내는 아름다운 선거문화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