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CM, 밀라와 패트리샤 백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7-14 08:47 KRD7
#MCM #밀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성주디앤디의 독일 글로벌 브랜드 MCM이 데일리 백으로 활용도 높은 밀라, 패트리샤의 뉴컬러 라인을 출시했다.

MCM은 새 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베스트셀러인 ‘밀라(Milla)’와 ‘패트리샤(Patricia)’에 새로운 컬러를 적용한 뉴 라인을 공개했다.

NSP통신-패트리샤와 밀라 백 (MCM)
패트리샤와 밀라 백 (MCM)

패트리샤 백과 밀라 백은 모던하면서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은 라인이다. 이에 화사한 색채를 사용해 생동감을 더했고, 강렬한 인상을 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담아냈다.

이번 시즌 밀라 라인에는 자연스러운 광택을 위해 부드러운 페블드 가죽을 사용했고, 가벼운 무게감과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적용하고 숄더 스트랩 디테일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인 밀라 백은 제품 별로 다양한 사이즈와 함께 코럴 컬러뿐 아니라 블랙, 그레이,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나왔다.

G03-8236672469

패트리샤 라인은 MCM의 그린 북 아카이브에서 되살린 디자인에 고급스럽고 매끄러운 스페인산 소가죽을 사용했다. 또한 구조적인 사첼백 실루엣이 특징적인 기존 라인에 호보백 스타일의 ‘패트리샤 호보’ 라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