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광양 송보7차 아파트 주민들, 경비원·미화원에 소박한 삼계탕 대접 ‘훈훈’

NSP통신, 홍철지 기자, 2017-07-18 06:55 KRD7
#광양 송보7차 아파트 #광양시
NSP통신

(전남=NSP통신) 홍철지 기자 = 광양읍 송보7차 임차인대표회의(회장 허형채)는 지난 17일 주민들의 안전과 깨끗한 주거환경을 위해 애쓰는 경비원, 미화원, 관리사무소직원 20여 명을 초청해 삼계탕을 대접하고 그 간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 행사는 무더위와 장마 등 힘든 여건 속에서도 주민들을 위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해주신 미화원, 경비원, 직원들에게 올해의 여름을 무사히 이겨내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식사를 대접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이 아파트 부녀회는 지난 12일 초복을 맞아 노인정 청소 봉사를 실시하고 삼계탕과 밑반찬을 정성껏 만들어 노인정 어르신께 점심식사를 대접하고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 건강조심과 식중독 예방에 철저를 기해주길 당부했다.

G03-8236672469

이 아파트 경비 아저씨는 “요즘 아파트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지내는 등 각박하다고들 하지만 이렇게 따뜻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면서 맡은 바 임무에 충실할 것을 다짐했다.

허형채 회장은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로 전통적인 나눔과 배려의 가치가 사라지고 있는 현실에서 이웃보다는 개인만을 생각하는 풍조가 사회 전반에 퍼져 있어 공동체 가치를 실현하고자 소박하지만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며 “주민들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구슬땀을 흘려준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장지천 아파트 관리소장은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 고생하신 미화원, 경비원들에게 특별휴가 1일씩 드리기로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홍철지 기자, desk3003@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