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대한민국 아빠를 응원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7-18 11:09 KRD7
#매일유업(0059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대한민국 아빠를 응원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행사를 마련했다.

매일유업은 오는 23일 서울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와 함께 “제 2회 예비아빠 도전 육아 골든벨”행사를 진행한다. 아빠들의 참여를 위해 일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서울시청 신관 8층 다목적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뤄진다.

NSP통신-예비아빠 도전 육아 골든벨 (매일유업 제공)
예비아빠 도전 육아 골든벨 (매일유업 제공)

제 6회 인구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저출산 문제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아빠육아 참여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며 ‘도와주는 아빠에서 함께하는 아빠’로 아빠들의 적극적인 육아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도전 육아 골든벨’은 예비아빠 250명을 초청하여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는 퀴즈쇼 형식의 프로그램으로, 우승자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참석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등의 출산용품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임신체험 이벤트와 브라스 밴드의 축하공연 등으로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

G03-8236672469

행사 신청은 매일아이닷컴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의 맘맘맘서울에서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은 오는 21일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해결과 행복한 출산, 즐거운 육아 환경을 만들기 위해 매일유업이 앞장서겠다”며 “아빠들의 육아 참여도 더욱 활발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