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이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 등 7곡 수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20 13:47 KRD7
#마이틴 #트랙리스트 #어마어마하게 #데뷔
NSP통신- (뮤직웍스)
(뮤직웍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마이틴(MYTEEN)의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마이틴은 20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마이틴 고(MYTEEN GO)!’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부터 ‘붕 떠’ ‘이 동네 왜 이래’ ‘꺼내가’ ‘미스터 미저리(Mr. Misery)’ ’19.20’ ‘짜장면’ 등 총 7개 트랙에 신나는 댄스 곡부터 리드미컬한 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채워져 기대감을 전해준다.

G03-8236672469

신곡 ‘어마어마하게’는 샤이니 블락비 엔시티(NCT127) 등과 작업 해온 뮤직그룹 프리즘필터(PRISM FILTER)의 곡으로 멤버들의 재치있는 래핑과 파워풀한 보컬이 듣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마이틴의 멤버 신준섭과 은수가 작사 참여로 눈길을 끈다.

또한 마이틴의 데뷔 앨범에는 여자친구 인피니트 갓세븐(GOT7) 등과 작업한 히트메이커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대중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마이틴의 데뷔 미니앨범 ‘마이틴 고’는 오는 26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며 오후 2시와 8시 강남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기념 언론 쇼케이스와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실력파 그룹 빅스의 리더 엔이 안무 메이킹에 참여해 화제가 된 수록곡 ‘꺼내가’ 안무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