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찬,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7-26 11:03 KRD7
#권영찬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권영찬이 의료전문업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이엘메디텍은 26일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돕기 위해 연예인 및 셀럽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의 첫 홍보대사로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을 지난 25일 선정 위촉했다”고 밝혔다.

권영찬은 앞으로 이 업체가 진행하는 행사 등에 참여해 ‘건강한 치아 관리’ 홍보 활동을 하게 된다.

G03-8236672469

이엘메디텍(대표 이도훈)은 유명 치과병원과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의료전문업체이다.

권영찬은 “이번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만큼 ‘건강한 치아관리가 주는 행복한 미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엘메디텍은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전개와 함께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7종 치약을 10개 판매시 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