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순화 한복 패션쇼 성료…‘분단의 상징, 평화의 땅’ 파주 임진각서 열려 의미 더해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7-28 15:37 KRD7
#이순화 #한복 패션쇼 #정든해솔 #정요을 #박지민
NSP통신-▲이순화 한복 패션쇼 무대에 오른 아역배우 정든해솔 정요을 강윤현 박지민.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 (지니어스엔터)
▲이순화 한복 패션쇼 무대에 오른 아역배우 정든해솔 정요을 강윤현 박지민.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 (지니어스엔터)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한복명인 이순화 패션쇼가 최근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패션쇼는 7월 ‘호국의 달’을 맞아 이순화 갤러리가 주최하고 ‘파주사람들’이 주관해 평화의 도시이며 특별한 땅인 ‘파주’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6.25를 겪으면서 세계 각국의 지원을 받던 대한민국이 불우하면서도 안타까운 과거를 딛고 현재 세계평화를 기원하는 경제 우위국으로 비약적인 성장을 했음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G03-8236672469

한복연구가 이순화는 그동안 여수 세계 박람회 유치 패션쇼, 스미스소니언 자연사 박물관 한복패션쇼 등을 주최하며 우리한복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리는 노력을 해오고 있다.

이번 패션쇼는 남북 대립의 역사 속에서 아픔과 긴장이 흐르는 분단의 상징이기도 한 임진각에서 열려 관심이 모아졌다.

한편 이날 패션쇼에는 지니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MBC ‘훈장 오순남’, 인권영화 ‘연좌’ 등에 캐스팅돼 얼굴을 알린 아역배우 정든해솔과 오는 9월 촬영에 들어가는 웹드라마 주연으로 발탁된 아역연기자 정요을, 제과브랜드 광고와 악극 ‘꽃잎’ ‘전우’ 등에 출연한 박지민과 강윤현 등이 런웨이에 올라 주목을 받았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