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유플러스, ‘U+프로야구’로 해외에서도 국내 프로야구 시청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8-01 11:15 KRD7
#LG유플러스 #프로야구 #해외 #시청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여행객/출장자 등도 국내 프로야구를 해외에서 생생하게 시청 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8월 1일부터, ‘U+프로야구’ 앱으로 해외에서도 국내 프로야구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U+프로야구 앱을 이용할 수 있는 국가는 ▲일본, 베트남, 싱가폴 등 아시아 및 동남아권 ▲프랑스, 영국, 스페인 등 유럽권 등 총 190여개국으로 여름철 휴가지로 각광 받는 해외에서도 국내 프로야구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함은 물론 핵심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북미/남미, 중국은 제외)

G03-8236672469

해외에서는 데이터 요금 부담이 있는 3G/LTE망 대신에 WIFI를 이용하면 데이터 소진 없이 원활하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단, U+유심이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현지에서 구매한 유심으로는 이용이 불가하다.

U+프로야구 앱은 4월 출시 후 두 달 만에 다운로드 수 50만건을 넘으며 현재 80만 명이 이용하고 있다.

특히 득점순간 콕 찍어 돌려보기와 '광고 없이 바로 영상 재생 기능'은 'U+프로야구' 이용자들에게 가장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구태형 LG유플러스 모바일비디오서비스담당은 "야구 마니아들이 해외에서 프로야구 앱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팀은 물론 다른 경기도 시청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자사 공항 로밍센터에서 해외로밍 요금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비디오포털 5천원 이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탑승 전 쿠폰으로 최신영화를 구매해 미리 다운받으면 비행 중에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