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기획세트 2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02 09:30 KRD7
#네이처리퍼블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대용량 토너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는 5가지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가 주성분으로 곡물이 함유한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닦아 쓰는 타입의 이 제품은 세안 후 피부에 남아있는 노폐물 제거 및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돕는다.

400ml 대용량으로 언제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경제적이다. 또한 미스트 공용기에 담아 건조할 때 수시로 사용하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 출시를 기념해 미스트 공용기가 포함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리얼 슈퍼 그레인 토너’는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비타민과 티트리 2종으로 구성됐다. 중건성용인 ‘비타민’은 촉촉한 반투명 워터로 산자나무열매 추출물과 비타민E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생기있게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지복합성용인 ‘티트리’는 끈적임 없는 투명 워터로 피부 진정 효과의 티트리잎 추출물이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해 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