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C제일은행, 모바일 전용 '대출상환보장보험' 선봬

NSP통신, 오금석 기자, 2017-08-07 14:44 KRD7
#SC제일은행 #대출상환 #모바일은행 #보장보험

(서울=NSP통신) 오금석 기자 = SC제일은행은 BNP파리바 카디프생명과 신용생명보험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고 SC제일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판매한다.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은 대출 고객이 대출기간 중 사망하거나 80% 이상의 고도장해 또는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등으로 인해 대출금 상환이 어려워질 경우 보험회사가 고객의 잔여 대출금을 대신 상환해 주는 보험상품이다. 

가입 대상은 SC제일은행의 신용대출, 주택담보대출 및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이용중인 고객들로,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스마트폰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G03-8236672469

SC제일은행은 무배당 더세이프 대출안심보험을 출시함으로써 지난 해 9월 모바일 전용 보험상품 판매를 개시한 이래 총 7종의 모바일 전용 저축보험과 보장성보험을 취급하게됐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불의의 사고나 질병으로 신체적, 정신적 고통을 겪으면서 동시에 대출금 상환에 대한 경제적 부담까지 겹친다면 그보다 더 힘든 일은 없다"며"당행 대출 고객을 보호하기 위한 안전장치로 저렴한 보험료와 편리한 가입절차가 장점인 모바일 대출상환보장보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오금석 기자, keum081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