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드소울차일드 소속 ‘러버소울 · 욘코', 9일 정오 신곡 동시 발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8-08 10:48 KRD7
#러버소울 #욘코 #뷰티풀 워먼 #물음표 #Beautiful Women
NSP통신-▲9일 정오 신곡 동시 발표에 나서는 러버소울(왼쪽)과 욘코 (매드소울차일드 컴퍼니)
▲9일 정오 신곡 동시 발표에 나서는 러버소울(왼쪽)과 욘코 (매드소울차일드 컴퍼니)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매드소울차일드 컴퍼니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힙합듀오 러버소울(최초, 킴)과 싱어송라이터 욘코(Yonko)가 9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동시에 선보인다.

러버소울의 새 노래 '뷰티풀 워먼'(Beautiful Women)은 힙합의 기원이라고 할 수 있는 디스코 장르를 기반으로 한 올드스쿨 감성의 곡이다. 각박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에게 외면의 아름다움 보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소중히 생각하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자는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욘코의 곡 '?(물음표)'는 평범한 일상에 찾아온 새로운 사랑과 그에 따른 일상의 변화,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신예 프로듀서 '로즈인피스(RoseInPeace)'의 감성적인 트랙과 욘코만의 독특한 보이스와 멜로디, 솔직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알앤비 보컬리스트 '플리지(PLZY)'와 파라다이스(PARADISE) 크루의 래퍼 '조말론(JOMALONE)'이 피처링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G03-8236672469

러버소울은 2015년 2월 매드클라운이 피처링에 참여한 곡 '라이프(LIFE)'로 데뷔해 지난 5월 3인조에서 듀오로 팀을 정비해 2년 2개월 만에 신곡 '러브 이즈(Love is)'를 발표하고 컴백해 활동 중이다.

욘코는 지난해 12월 싱글 데뷔해 지난 4월과 6월 새 싱글 '다'와 '터틀(Turtle)'을 잇따라 발표하면서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러버소울과 욘코 소속된 매드소울차일드 컴퍼니는 노래, 음악(작사,작곡,프로듀싱), 영상, 포토, 스타일, 컨셉, 안무, 홍보마케팅, 매니지먼트 등을 통합적으로 제작관리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