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황금알’ 권영대 패널, “동안 트렌드 좇기 보다 외모 자신감부터 가져야”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8-10 11:22 KRD7
#권영대 #황금알 #MBN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MC보는 의사로 유명한 권영대 성형전문의는 최근 방송된 MBN ‘고수의 비법 황금알’(이하 ‘황금알’)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해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했다.

이날 ‘황금알’은 최근 우리 사회에서 동안으로 살아남는 법부터 매력적인 동안이라는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특급비법 등을 알바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NSP통신- (MBN 황금알 방송캡쳐)
(MBN ‘황금알’ 방송캡쳐)

권 패널은 이번 방송에서 최근의 동안 트렌드를 짚어보며 다양한 동안의 요건들을 전했다.

특히 올바른 성형정보와 함께 ‘진정한 미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G03-8236672469

그는 “동안 트렌드에 맞게 외모를 가꾸는 것 이상 중요한 것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라며 “미에 대한 기준을 정하는 올바른 철학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방송인으로도 활동 중인 권영대 성형전문의는 현재 대한성형외과의사회 정보이사, 윤리이사를 거쳐서 홍보이사를 맡고 있다.

한편 MBN ‘황금알’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