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전북은행,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 성료

(입력) 2017-08-11 11:26:02 (수정)
(태그) #JB금융그룹, #전북은행, #생생 樂 페스티발, #장미여관, #금융
XMLYKR 금융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한)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0일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제8회 생생 樂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날 페스티발은 멋진 기량을 선보인 도내 고교밴드 팀들과 공연장을 가득 메운 2000여명의 고교생들의 열정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예선을 통과한 9개 고교밴드와 교사가 함께 참여해 열띤 경연을 펼친 결과, 전북사대부고가 영예의 대상, 해성고가 최우수상, 호남고와 완주고가 우수상, 배영고와 성심여고가 인기상을 각각 수상했다.

‘JTV FM 장혜라의 행복발전소’ 특집 공개방송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장미여관, 신현희와 김루트, 더이스트라이트, 어린이 댄스팀 JTV원더키즈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생생 樂 페스티발’은 스승과 제자가 무대에 올라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국내유일의 경연대회로, 전북지역 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맘껏 해소하고 건전한 정서를 함양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전북은행에서 매년 무료로 개최하고 있다.

김승환 전북교육감은 “매년 멋진 무대를 선보이는 고교밴드의 열정과 함께 참여하는 선생님의 제자들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북교육청도 가고싶은 학교, 행복한 교육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용택 전북은행장은 “이번 행사의 본선무대에 오르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참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북은행은 서민을 위한 따뜻한 금융을 실현하며 청소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사업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8.5원 마감...1.3원↓
[외환마감]원·달러 환율 1088.5원 마감...1.3원↓
18일 서울 외환시장에서 원·달러 환율은 지난주 종가보다 1.3원 내린 1088.5원에 마감했다.
웰컴저축은행, 저축은행 최초로 ‘ISMS인증’ 취
257075번 기사 사진
웰컴저축은행, 저축은행 최초로 ‘ISMS인증’ 취
웰컴저축은행은 금융보안원으로부터 ‘정보보호관...
누리플랜, 우방건설산업과 40억5400만원 규모 공사 계약 체결
누리플랜, 우방건설산업과 40억5400만원 규모 공사 계약 체결
누리플랜(069140)은 우방건설산업과 40억5400만원 규모의 광주역사-종합운동장간 보도육교 설
[AD]KB금융그룹
[AD]KT텔레캅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