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서식품, 시리얼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8-18 09:04 KRD7
#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포스트 시리얼의 신제품 ‘포스트 콘푸라이트바’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동서식품 포스트의 영양 가득한 시리얼을 바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9가지 비타민에 2가지 미네랄, 우유 200ml에 해당하는 칼슘(240mg)까지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든든한 한 끼를 채울 수 있다.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와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 2종으로 구성돼 각자의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우유와 시리얼의 클래식한 조합을 선호한다면 ‘포스트 콘푸라이트 밀크바’가 새콤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요거트와 건과일이 들어간 ‘포스트 콘푸라이트 베리요거트바’가 제격이다.

업체 관계자는 “포스트 콘푸라이트바는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함께 바삭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감을 살렸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시리얼 신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