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로리스트 홍채희, 여성 CEO 아카데미서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8-18 12:56 KRD7
#홍채희 #여성 CEO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플로리스트 홍채희가 여성 CEO 대상으로 초청 강연을 가졌다.

홍채희는 최근 제주 한 호텔에서 열린 여성CEO아카데미 회원 워크숍에 인문학 강연자로 초빙돼 ‘꽃과 식물 장식으로 바꿔보는 근무 환경’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NSP통신

그는 이번 강연에서 “간단한 꽃과 식물 장식이 직장 내에서의 일하는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다”며 “특히 유리볼에 흙 대신 물을 이용해 식물을 기르는 수경재배를 통한 워터가든 조성은 일하기 좋은 직장 환경을 제공, 직원들의 힐링에 도움을 줘 활력넘치는 직장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특히 이같은 직장 분위기는 직원들의 잠재 능력까지 끌어내 매출상승 효과도 가져 올 것”이라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홍채희는 이날 2017년 트렌드가 그리너리(greenary)인 만큼 계절에 관계없이 어울릴 수 있는 그린 꽃 장식에 대한 다양한 정보도 공유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홍채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로 활동 중이며 방송과 강연 활동 외 진로 고민 중인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의 멘토로도 활약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