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골든차일드, 데뷔 앨범 타이틀 곡 '담다디' 확정…이상은 곡과는 무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8-22 14:07 KRD7
#골든차일드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담다디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가 다음 주 데뷔를 앞두고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0시 골든차일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미니 앨범 ‘골차(GOL-CHA)!’의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으로 결정된 ‘담다디’를 시작으로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시(SEA)’까지 제목에서부터 이들 만의 개성과 매력이 느껴지는 총 6곡을 음반에 담아낸다.

멤버 TAG(태그)와 장준은 이들 곡 중 총 3곡에 걸쳐 작사 및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의 데뷔 타이틀 곡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곡으로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기대를 모은다.

G03-8236672469

‘담다디’는 가수 이상은이 부른 히트 곡과 같은 곡명을 가졌지만 전혀 다른 음악적 스타일의 곡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전해준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GOL-CHA!'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 활동을 알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