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에어·IBS, 차세대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 계약 체결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8-23 14:23 KRD7
#진에어 #IBS #차세대 여객서비스시스템
NSP통신-최정호 진에어 대표(우)와 V.K 매튜 IBS 회장(좌)이 차세대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 계약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진에어)
최정호 진에어 대표(우)와 V.K 매튜 IBS 회장(좌)이 차세대 여객서비스시스템 도입 계약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진에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에어는 22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세계적인 항공 IT 서비스 업체 IBS와 아이플라이 레스(iFlyRes) 여객서비스시스템(PSS, Passenger Services System) 도입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최정호 진에어 대표, V.K 매튜 IBS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에어는 이번 계약에 따라 항공 예약▲발권·운송 등을 포괄하는 여객서비스시스템을 도입해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고객 편의성도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03-8236672469

특히 진에어는 새로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 특성에 맞춰 신규 서비스 추가와 변경이 용이해져 온라인 판매 확대와 대고객 서비스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했다.

고객 입장에서는 진에어의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국내선·국제선 이용에 필요한 각종 항공 서비스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등 편의성이 대폭 증대된다.

따라서 진에어는 IBS와 함께 시스템 개발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신규 시스템을 오는 2018년 3월 말부터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IBS는 안정성과 편의성이 증명된 아이플라이 레스 여객서비스시스템을 개발한 세계적인 항공 전문 IT 기업으로 루프트한자, 콴타스항공, 영국항공 등 세계 유수의 항공사에 다양한 항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