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헤어디자이너 서일주, 싱글 위한 매력적인 헤어스타일 특강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9-08 11:20 KRD7
#서일주 #가을 #싱글 #스타일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헤어디자이너 겸 방송인 서일주가 싱글커뮤니티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을, 연인들과 싱글들을 위한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은’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그는 제주의 한 호텔에서 열린 이번 특강에서 “연인들과 싱글들에게 있어 헤어스타일을 포함한 외형적인 이미지 메이킹은 상당히 중요한 요소”라며 “헤어스타일은 패션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어 “특히 싱글들에게는 일반모임부터 커뮤니티 파티 같은 다양한 콘셉트의 모임이 상당이 많을 것”이라며 “이때 주목받을 수 있는 헤어스타일은 자신감 있어 보이는 능력 있는 이미지로의 변신을 보여줄 수 있는 단발머리이다”고 설명했다.

그는 “단발스타일은 아웃컬을 하거나 적당한 레이어를 주면 얼굴을 보다 슬림 하게 보이도록 할 수 있고, 롱 헤어에 아래 부분만 에스 컬링을 주게되면 보다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조언했다.

G03-8236672469

또한 “가을철 어울리는 헤어색상은 블랙보다는 브라운 톤을 선택하는게 좋다”라며 “이는 좀 더 멋스럽고 아름다운 싱글 이미지 스타일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 헤어디자이너는 이날 이 외에도 포니테일 등 가을시즌에 어울릴만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연과 함께 소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한편 다양한 공중파 프로그램과 헤어뷰티 전문 케이블 채널에 출연하며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인 서일주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와 수석헤어디자이너로 있으며 자신의 헤어 숍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