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운영 노하우 수록 도서 출간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13 08:52 KRD7
#메이크샵 #쇼핑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이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운영’ 도서를 출간했다.

인터넷 쇼핑몰 창업에만 중점을 뒀던 기존의 도서들과는 달리 PC기반의 쇼핑몰에서 모바일숍까지 단 7일 만에 한 번에 구축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도서는 쇼핑몰 구축 전 준비사항, 메이크샵으로 쇼핑몰 구축하기, 상품 및 주문관리, 회원 및 게시판관리, 모바일숍 구축, 나만의 쇼핑몰 만들기, 성공 쇼핑몰을 만들어주는 파워기능, 꼭 알아야 하는 매출상승 기능 등으로 구성됐다.

또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기능들을 직접 해볼 수 있는 풍부한 예제와 메이크샵의 도메인 등록기관인 ‘싼도메인’, 전자상거래 전문지인 ‘샵매거진’ 등 메이크샵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함께 수록했다.

G03-8236672469

메이크샵 관계자는 “PC에서 모바일로 바뀌는 소비자들의 구매패턴을 반영해 모바일 전자상거래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을 중점으로 구성했다”며, “이번 도서가 전자상거래를 활용한 신규 창업자들과 쇼핑몰 운영자들을 위한 쇼핑몰 창업·운영의 지침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