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갤러리, 김희주 개인전 개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9-13 09:07 KRD7
#유디치과 #강남뱅뱅점 #미술작가 #김희주 #개인전
NSP통신-김희주 작가, 삶이 떠난 자리 (유디치과)
김희주 작가, 삶이 떠난 자리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갤러리는 도시 개발이 한창이던 시절, 부서지고 무너진 삶의 터전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미술작가 김희주의 개인전을 서초동 코리아비즈니스센터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 작품들은 서울의 달동네와 인천 소래포구 등 개발로 인해 삶의 터전을 떠나야 했던 그때의 심정과 개발이 된 그 자리에 이제는 아파트가 들어서 있는 등 지금은 추억이 되어 버린 옛날의 삶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김 작가는 이탈리아 루치아나 마타릉 박물관을 비롯해 프랑스 마르세유 라홍 갤러리, 독일 하노버 뮬레 뮤지엄 등 국외에서 6회의 개인전을 개최 했으며 160여 회가 넘는 단체전 및 그룹전에 참여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NSP통신-김희주 작가, 또 다른 삶을 위하여 (유디치과)
김희주 작가, 또 다른 삶을 위하여 (유디치과)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 받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 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