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골든차일드, ‘담다디’ 안무 버전 뮤비 공개…완벽 ‘칼군무’ 시선강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9-16 18:33 KRD7
#골든차일드 #담다디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NSP통신-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예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담다디'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5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담다디'의 안무 버전 뮤비를 깜짝 선보였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신나는 락킹 사운드에 밝고 청량한 느낌의 댄스 곡 ‘담다디’에 맞춰 완벽한 칼군무를 소화하고 있다.

G03-8236672469

이 영상은 기존 뮤비에서 볼 수 없었던 디테일한 안무와 곡 분위기에 맞는 화려한 카메라 워킹이 어우러져 골든차일드 특유의 밝고 쾌활한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해주고 있다.

특히 킬링파트인 '담다디 담다디 담다디 다디다디담’이라는 부분에 등장하는 '엉덩이춤'과 포인트 안무인 ‘밀당춤’ 등 노래가사에 맞춰 선보이는 멤버들의 귀여운 표정 연기와 다양한 퍼포먼스는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달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골차)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담다디’로 활동 중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