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리아센터닷컴, LMF코리아에서 해외시장진출 노하우소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18 09:17 KRD7
#코리아센터닷컴 #LMF코리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닷컴이 이커머스 물류 전문 전시회 'LMF Korea 2017'에서 자사의 기술 솔루션 및 해외진출 성공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번 행사는 킨텍스와 싱엑스가 공동 주최했으며 '이커머스의 중심에서 라스트마일 풀필먼트를 외치다'라는 주제로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렸다.

NSP통신-황호진 트렌드센터장 컨퍼런스 이미지 (코리아센터닷컴 제공)
황호진 트렌드센터장 컨퍼런스 이미지 (코리아센터닷컴 제공)

이번 행사에서 코리아센터닷컴의 황호진 트렌드센터장은"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의 통합, 변화하는 물류창고의 역할"을 주제로 컨퍼런스를 진행했다. 황호진 트렌드센터장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1,000개 이상의 쇼핑몰 커머스 운영전략, 고객관리, 상품경쟁력 차별화, 쇼핑몰 데이터 분석 등의 전략 컨설팅을 진행하는 등 국내외 커머스 시장 동향을 분석하는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메이크샵의 마이소호 및 스탬프팡 솔루션 부스를 설치하고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메이크샵의 마이소호는 SNS 전용 간단샵으로 SNS 채널을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또는 사업자를 위해 모든 상품에 주문 및 결제를 위한 링크를 제공한다. 스탬프팡 솔루션은 모바일로 적립이 가능한 쿠폰북으로 스탬프팡 프랜차이즈 버전도 제공하고 있다.

G03-8236672469

OKDGG의 김은희 팀장은"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을 갖고 있는 여러 업체들에게 도움을 주고, 더불어 호평도 받아 의미는 전시회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