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가을 감사 이벤트’실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09-18 13:40 KRD7
#르노삼성차 #오토솔루션 #가을 감사 이벤트

타이어·브레이크 무상 점검·타이어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NSP통신- (르노삼성차)
(르노삼성차)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르노삼성차(대표 박동훈)가 9월 18일부터 10월 14일까지 4주 간, 고객들의 장거리 안전 운행을 기원하는 ‘오토솔루션 가을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는 예년보다 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고객 분들의 안전한 귀성·귀경 길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오토솔루션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은 안전 운전과 직결된 타이어와 브레이크를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G03-8236672469

타이어와 브레이크는 자동차에서 가장 큰 부하를 받는 부품으로, 명절 등과 같이 고속 장거리 주행을 앞두고 있다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한다.

점검 후 타이어 구매 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4본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한편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를 동시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퍼 블레이드를 무상 교환하며 엔진오일을 프리미엄 제품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20% 할인된 가격으로 부품을 공급할 계획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차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