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흥타령춤축제 댄스 퍼레이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19 08:59 KRD7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흥타령춤축제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천안흥타령춤축제 2017’에 참가, 길거리 댄스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는 ‘천안흥타령춤축제 2017’이 열린 15일 저녁 좀비, 군인, 걸크러쉬 콘셉트 등 진짜와 같이 실감나는 특수 메이크업으로 ‘거리 댄스 퍼레이드’를 진행했다.

NSP통신-천안흥타령춤축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천안흥타령춤축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제공)

천안캠퍼스 소속 강사와 수강생을 비롯해 천안 지역 고등학교 댄스 동아리 학생들이 특수 분장을 하고 스트리트 댄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의 메이크업 강사와 수강생들이 직접 연출한 특수 메이크업은 “진짜와 똑같아 더욱 신났다”, “좀비와 댄스의 만남이 이색적이었다” 등 현장 관광객들의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G03-8236672469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천안캠퍼스 이애란 원장은 “수강생들이 지금까지 배운 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특수 분장을 진행해 실력 향상의 기회를 갖는 동시에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어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 지역 시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