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에스티유니타스, 지식 공유 강연 프로그램 성황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9-21 11:37 KRD7
#에스티유니타스 #지식 공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지식 공유 강연 프로그램 ‘커넥츠라이브 토크’를 성황리에 마쳤다.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에스티유니타스가 지난 8월 지식 공유 플랫폼 ‘커넥츠(CONECTS)’의 론칭을 계기로 단순 1회성 강연이 아닌, 온오프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강연 트렌드를 만들고자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NSP통신-커넥츠라이브 토크 연사로 나선 김수영 작가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커넥츠라이브 토크 연사로 나선 김수영 작가 (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이번 첫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베스트셀러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작가가 연사로 참여해 ‘가장 힘든 순간, 포기하지 않고 이루어내는 방법’을 주제로 청중과 자유롭게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강연 이후에도 연사가 공유한 지식을 동영상이나 카드 뉴스 형태의 콘텐츠로 만나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에스티유니타스 측은 “커넥츠라이브 토크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1회성 강연 형식은 지양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컨텐츠로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