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평택시, 경기도 푸드트럭 페스티벌 성황리 마쳐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7-09-27 13:55 KRD7
#평택시 #경기도 #푸드트럭페스티벌 #호응 #안중전통시장

안중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먹을거리 마련

NSP통신-푸드트럭 모습. (NSP통신 DB)
푸드트럭 모습. (NSP통신 DB)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도 푸드트럭 페스티벌이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6일간 평택시 안중 전통시장에서 열려 성공리에 마쳤다.

이같은 성과는 안중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경기도와 평택시 그리고 안중시장 상인회가 간담회 및 채팅 등 온-오프라인(On-Off Line)을 통해 머리를 맞대고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와 먹을거리를 마련했기에 가능했다.

또한 행사기간 중 안중전통시장 내에서 서부지역 5개 읍·면 농가 및 안중농협 등 유관기관이 참여한 직거래장터도 동시에 진행돼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시너지 효과를 가져왔다.

G03-8236672469

권혜정 안중시장 상인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안중전통시장에서 아이들을 동반한 젊은 부부, 교복을 입은 학생 그리고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을 처음으로 접해 깜짝 놀랐다”고 말했다.

이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적극 도와주신 경기도와 평택시 공무원 그리고 차량통제 등으로 불편함에도 이를 감수하고 협조해 준 시장 상인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평택시 그리고 안중전통시장 상인회 모두가 합심해 노력했기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가 시장을 되살리기 위한 밑거름이 되길 희망하며 전통시장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