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마술사 최현우, 매직콘서트 ‘이상한 나라의 현우’ 개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03 17:56 KRD2
#최현우 #마술 #매직콘서트
NSP통신-<사진제공=엠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엠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최근 ‘스타킹’ 통해 끝장 마술을 선보인 신세대 마술사 최현우가 매직콘서트를 오는 28일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2주간 진행한다.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토로한 ‘이상한 나라의 현우’라는 공연명으로 관객들과 소통하게될 이번 공연은 최현우가 그동안 선보였던 매직쇼와는 다른 색다른 시도와 볼거리로 관객들을 황홀케할 예정이다.

우선 ‘소극장 버전’의 이번 공연은 좌석의 비밀부터 시작된다. 네모 반듯한 획일적 좌석을 ▲앨리스석 ▲모자 장수석 ▲붉은 여왕석 ▲하얀 토끼석 등 4개의 좌석으로 분류할 뿐 뒤죽박죽 배열로 입장부터 당혹케 한다.

G03-8236672469

하지만 해당 좌석들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마술이 시작되면 이같은 좌석 배치에 대한 비밀들이 한꺼플씩 풀어지며, 공연의 주인공이 관객 자신임을 깨닫게 한다.

또 이번 공연은 마술사만의 공연 불문율을 일순간 허물어 뜨린다.

최현우는 공연 전 모든 마술에 쓰일 도구와 무대를 공연 시작 전 관객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마술에 대한 비밀을 공개한 채 공연에 나서는 최현우는 시종일관 관객과의 철저한 두뇌싸움으로 신비로운 마술을 경험케한다.

소속사인 엠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측은“최현우가 매직콘서트를 시작한지 8년만에 처음 시도하는 이번 매직쇼는 기존의 마술공연에서 탈피해 관객의 마음을 읽어내 예언하고, 흔히 접할 수 없는 고퀄리티의 클로즈업 마술들로 신선함을 줄 것이다”며 “공연 내내 관객 모두는 마치 자신이 마술사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될 것”이라고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