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뉴이스트W, 가사 스포일러 공개…‘쓸쓸·건조·외로움·고요’ 4색 감성공간 눈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06 12:12 KRD7
#뉴이스트W #더블유 #히어 #W #HERE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뉴이스트W가 컴백을 앞두고 신곡 노랫말 스포일러를 공개했다.

뉴이스트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의 타이틀 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는 방이라는 공통적인 공간 안에서 각각 다른 감성과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먼저 백색의 모래로 가득 찬 공간은 쓸쓸한 느낌을, 붉은 느낌의 방은 허름하고 피폐해진 공간으로 건조한 느낌을 각각 풍겼다. 또한 블루톤이 눈에 띄는 방은 물에 잠겨 차갑고 외로운 분위기를, 마지막으로 네온사인이 비치는 공간은 고요하면서도 서정적인 느낌을 표현했다.

이에 각각의 이미지와 함께 가사 일부분을 캘리그래피로 보여주며 뉴이스트W의 타이틀 곡 ‘웨어 유 엣’에 신비감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 궁금증과 기대감도 한꺼번에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노랫말 ‘내일이 없어도 난 괜찮아’ ‘너를 찾아서 뛰어봐도 내 방안’ ‘네 목소리를 잊고 싶지 않아서’ ‘마지막에 부른 내 이름을 따라 부른다’ 등은 신곡 ‘웨어 유 엣’ 내용을 어렴풋이 짐작하게 만든다.

한편 뉴이스트W는 오는 10일 새 앨범 ‘더블유, 히어’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