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뉴이스트W, 새 앨범 전곡 일부 공개…10일 컴백 열기 고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07 23:30 KRD7
#뉴이스트W #더블유 히어 #W HERE #웨어 유 엣 #WHERE YOU AT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뉴이스트W가 컴백을 사흘 앞두고 신곡 일부를 들을 수 있는 영상을 선보였다.

7일 0시 뉴이스트W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에 수록된 총 6곡의 프리-리스닝(PRE-LISTENING)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앞서 발표한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배경으로 흘러나오는 노래에 맞게 멤버 이름과 수록곡을 선으로 연결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앨범 첫 번째 트랙인 ‘하루만’은 진한 그리움을 고백하는 곡이며 두 번째 트랙에 위치한 타이틀 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은 뉴이스트W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곡이다.

이어 세 번째 트랙부터 흘러나오는 멤버 별 솔로 곡들은 팬들의 귀를 매료시킨다.

‘파라다이스(PARADISE)’는 렌의 보컬이 돋보이며 아론의 솔로곡 ‘굿 러브(GOOD LOVE)’는 달달함과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하다. 또 JR의 솔로곡 ‘위드(WITH)’는 나지막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랩이 돋보인다. 마지막 트랙의 백호 솔로 곡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는 그의 감성적인 보컬이 깊이를 더해낸다.

소속사 측은 “뉴이스트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는 멤버 백호가 다수의 곡에서 작사, 작곡을, JR 아론 렌은 솔로곡 작사에 모두 참여해 그들이 전하는 메시지에 진한 진정성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새 앨범 ‘더블유, 히어’로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