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 음양사 스토리 아이유 코스튬 등 19일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0-10 14:52 KRD7
#카카오(035720) #음양사 #아이유 #스토리

10월 17일 까지 사전예약 실시 랜덤 5성 어혼 및 고획조 선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이하 음양사)가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오는 19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스토리와 신비로운 무녀 ‘야오비쿠니’가 신규 캐릭터로 추가되며 아울러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의 한정판 코스튬 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질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은 오늘부터 17일까지 총 8일간 카카오게임 음양사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랜덤 5성 어혼을 지급하는 한편 사전예약 친구 초대 성공시 SR등급의 인기 식신 ‘고획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G03-8236672469

한편 음양사가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는 그간 이용자들이 기다려 온 주요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되는 만큼 보다 더욱 새로워진 즐길 거리와 재미를 선사한다.

먼저 주인공 세이메이 일행의 조언자로만 활약해온 야오비쿠니가 마침내 이용자들이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로 추가된다.

야오비쿠니는 적을 약화시키는 디버프와 아군의 회복 및 부활 스킬을 보유한 지원형 음양사로 활용 방법에 따라 식신 조합과 전략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으로 주인공들의 새로운 이야기인 ‘기묘한 이야기 19장’도 공개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후속 시나리오 업데이트인 만큼 감춰져 왔던 야오비쿠니의 비밀은 물론 흑 세이메이와의 만남 등 그간 베일에 감춰졌던 이야기의 실타래가 풀려 나간다.

더불어 국내 정식 서비스 발표와 동시에 많은 기대를 모아온 공식 홍보 모델 아이유의 한정판 코스튬이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다. 인기 음양사 캐릭터인 ‘카구라’ 의 전용 아이템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참여자에게 귀여운 음양사와 식신들로 특별 제작된 음양사 이모티콘이 선사된다.

한편 음양사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는 등 출시 3주만에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으며 양대 마켓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며 현재까지 장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