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오지은, 네 살 연상 금융인과 22일 결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10 22:20 KRD7
#오지은 #결혼
NSP통신- (오지은 인스타그램)
(오지은 인스타그램)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오지은이 가을 신부가 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공식 발표를 통해 “오지은이 2년여 동안 교제해 온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오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한편 오지은은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다음은 오지은 결혼발표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오지은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지은 씨가 오는 10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는 4살 연상의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2년 여 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전통혼례로 치를 예정이며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조심스러웠고, 이렇게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활발한 작품 활동을 선보일 오지은 씨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