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디치과, ‘성남시 자원봉사박람회’서 구강건강 교육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0-16 10:07 KRD7
#유디치과 #성남시 #자원봉사박람회 #유디서현치과의원점
NSP통신-유디서현치과의원점 양문영 치위생사가 행사에 참여한 성남시민의 구강건강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유디치과)
유디서현치과의원점 양문영 치위생사가 행사에 참여한 성남시민의 구강건강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 (유디치과)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성남 서현치과의원점이 성남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건강 교육 및 상담을 진행했다.

유디치과는 지난 1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 ‘제18회 성남시자원봉사박람회’에 참석해 성남시 유디서현치과의원점이 성남 시민들의 구강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2000여 개의 구강건강 용품을 후원하고 구강건강 상담 및 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분야의 봉사활동을 시민에게 알리기 위한 행사로 지역 자원봉사단체와 사회복지기관이 80개의 자원봉사 체험 부스를 설치·운영했다.

G03-8236672469

이에 유디치과는 행사에 참여한 성남시민을 대상으로 구강질환에 대한 설명 및 치료법, 예방법 등의 상담 및 올바른 칫솔질 교육 등을 진행했고 행사에 참여한 성남 시민들은 평상시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2000여개의 구강건강용품과 구강관리지침서를 무상으로 지원 받았다.

유디서현치과의원점 관계자는 “성남 시민과 함께하는 행사였던 만큼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도 성남 시민들의 치아건강을 지키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의 희망치아건강사업은 유디치과가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유디케어캠페인’의 일환으로 의료소외계층, 저소득층 등 의료복지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을 직접 찾아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사업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