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엘메디텍, ‘KBS 희극인 체육대회’ 후원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0-18 14:05 KRD7
#이엘메디텍 #KBS #희극인 #체육대회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연예, 방송 등 각계 셉럽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전개중인 이엘메디텍은 오는 28일 1박 2일 동안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2017년 KBS 희극인 한마음 체육대회’(이하 KBS 희극인 체육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KBS 희극인 체육대회는 원로희극인과 중견 개그맨, 신인 개그맨 등의 유대를 돈독히 하기 위해 매년 가을 연례행사로 열리고 있다.

NSP통신-▲김성규 KBS 희극인실 회장
▲김성규 KBS 희극인실 회장

이엘메디텍은 이번 체육대회에 참여하는 희극인들을 위해 600만 원 상당의 치아건강식품과 기능성 치약 100세트를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KBS 개그맨 출신 교수 권영찬의 주선에 의해 이뤄졌다.

G03-8236672469

이엘메디텍은 앞으로도 KBS의 개그맨들과 코미디언, 희극인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에도 나설 계획이다.

김성규 KBS 희극인실 회장은 “이엘메디텍의 후원에 감사하다”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에 KBS 희극인들도 적극 동참해 올바른 치아관리로 국민들에게 행복하고 건강한 웃음을 전해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엘메디텍(대표 이도훈)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중인 의료전문업체로 최근 출시한 기능성 및 프리미엄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중이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