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AOA 지민, 솔로 컴백…26일 댄스곡 '할렐루야'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20 13:36 KRD7
#AOA #지민 #댄스곡 #할렐루야 #솔로 컴백
NSP통신- (W KOREA)
(W KOREA)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걸 그룹 AOA 지민이 솔로로 돌아온다.

지민은 오는 26일 정오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를 통해 신곡 '할렐루야(Hallelujah)'를 발표한다.

지민의 솔로 컴백은 지난해 초 선보인 '야 하고 싶어'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

G03-8236672469

신곡 '할렐루야'는 지민만의 섹시한 감성과 개성있는 보컬이 인상적인 리드미컬한 라틴팝 사운드의 댄스곡이다.

지민의 솔로 프로젝트 '#RTJ'는 가요계와 패션계가 만난 아트 컬래버로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협업을 진행했다. 지민은 음악 전반의 작업에 참여했고 W KOREA는 음악에 어울리는 비주얼 콘셉트를 구현한 트렌디한 작품을 탄생시켰다.

한편 개성 넘치는 하이톤 래핑으로 ‘헤이요정’이라 불리며 래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지민은 이번 솔로 프로젝트 ‘#RTJ’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