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수학교육 사업 中 진출…씽크매스 투자유치하고 중국 서비스 준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0-25 11:21 KRD7
#한빛소프트(047080) #씽크매스 #투자유치 #수학교육

중국 중영그룹과 씽크매스 개발사 아이와 합자회사 항저우 설립

NSP통신-아이와 정덕수 대표(좌), 중영그룹 吴忠福 대표.
아이와 정덕수 대표(좌), 중영그룹 吴忠福 대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초등 수학 교육 사업인 씽크매스가 중국 기업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한빛소프트와 T3엔터테인먼트가 공동 투자한 씽크매스 개발사인 아이와(대표 정덕수)는 중국의 중영그룹(대표 吴忠福)과 중국 항저우에 합자회사를 설립하고 중국 전역에 씽크매스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계약을 체결했다.

한빛소프트는 중국 시장에 내년 하반기를 목표로 씽크매스 서비스 출시 준비에 돌입했다.

G03-8236672469

중영그룹은 이번 합자회사 설립과 관련해 총 1000만 위안 규모의 투자를 단행하기로 했으며 향후 대규모의 2차 투자를 검토하고 있다.

항저우에 위치한 중영그룹은 풍부한 투자경험과 자본운영 경험이 있는 대형 회사로 투자영역은 교육, 과학기술, 인터넷, 온라인게임, 문화발전 등이다.

중영그룹은 자사의 교육 인프라를 활용해 씽크매스 사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계약 체결은 씽크매스의 우수성을 거대한 중국 시장에서 인정 받았음을 입증하는 것이며 특히 중국 최고의 IT 도시인 항저우에서의 시작은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