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유한국당경북도당, 일부 직제개편 등 새 진용 구성

NSP통신, 강신윤 기자, 2017-10-29 19:11 KRD7
#자유한국당 #자유한국당경북도당 #김재원 #이칠구 #포항시

이칠구 전 포항시의회 의장 상임부위원장단 간사 선임

NSP통신-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경북=NSP통신) 강신윤 기자 = 자유한국당 경북도당(위원장 김재원 의원)이 내년 지방선거를 이끌어갈 진용 구성을 마무리했다.

도당은 지난 26일 일부 직제를 개편한데 이어 이칠구 상임부위원장을 비롯한 상임부위원장 10명과 박순늠 부위원장 등 부위원장 41명 등 51명을 선임했다.

도당은 직전까지는 도당위원장을 보좌할 상임부위원장은 2명을 두었으나 이번에는 10명으로 늘리고 간사와 총무를 두어 도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가기로 했다.

NSP통신-이칠구 간사(전 포항시의회 의장)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이칠구 간사(전 포항시의회 의장)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신설된 상임부위원장․부위원장단 간사에는 이칠구 전 포항시의회의장이 선임됐다.

G03-8236672469

이칠구 간사는 “어려운 시기에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지방의원과 의장직을 수행하며 쌓은 경험을 토대로 보수의 심장인 경북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피력했다.

특히 “ 내년 6월 13일 치러지는 지방선거를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이 있는 만큼 당원 결속 등을 위해 분골쇄신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칠구 간사는 지난 대선에서 당시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유세본부장을 맡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경북도민들의 지지를 이끌어 내는데 기여를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함께 전체 부위원장단 총무에는 포항 출신 박용선 도의원과 상주시의회 민병조 의원이 맡게 됐다.

박용선 도의원은 경북도당에서 청년위원장과 대변인을, 민병조 의원은 도당 홍보위원회 수석부위원장과 경북선대위 홍보단장 등을 수행한 바 있다.

지난 8월30일 취임 후 내년 선거를 위해 조직 강화에 매달리고 있는 김재원 도당위원장은"현재 경북의 당원들은 자유한국당을 다시 재건시킨다는 각오를 새롭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경북도당 조직개편 현황 (※국회의원선거구 건제순)

◎ 상임부위원장
이칠구(포항북), 김태곤(포항남), 이광오(경주), 백락광(김천), 신병철(구미갑), 장미경(구미을), 김학동(예천), 이선희(청도), 이근식(청도), 김진욱(상주)

◎ 부위원장
박순늠(포항북), 박용선(포항북), 장순철(포항북), 정웅권(울릉), 서병조(경주), 이명수(경주), 이진구(경주), 최삼호(경주), 최학철(경주), 박선하(김천), 임종대(김천), 권용대(안동), 우휘영(안동), 임영덕(안동), 김낙관(구미갑), 이재효(구미갑), 이직(구미갑), 장세구(구미갑), 장재철(구미을), 장종길(구미을), 홍승도(영주), 조병호(문경), 김상동(예천), 박영환(영천), 서만근(영천), 윤영한(영천), 임승호(청도), 민병조(상주), 윤위영(상주), 권오영(청송), 허개열(경산), 이종열(영양), 조상준(영덕), 조주홍(영덕), 엄기섭(봉화), 강만수(성주), 강신기(고령), 이병환(성주), 구광모(칠곡), 임욱강(고령), 정찬부(고령)

◎ 2017 경북도당 각종위원장
홍순임(여성위원장), 유신애(디지털정당위원장), 김영식(장애인위원장), 천기화(홍보위원장), 박규탁(대변인), 정경민(대변인), 홍형철(대변인)

NSP통신/NSP TV 강신윤 기자, nspdg@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