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진에어, 어린이 대상 키자니아 부산 초청 행사 진행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1-10 10:50 KRD7
#진에어 #어린이 #키자니아 부산 #직업 체험 테마파크
NSP통신-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키자니아 부산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해 다양한 체험을 하고있다. (진에어)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키자니아 부산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해 다양한 체험을 하고있다. (진에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진에어가 9일 오후, 부산 지역 어린이들을 초청해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승무원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부산 지역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키자니아 부산에서 다양한 직업을 미리 경험하고 자신의 꿈과 적성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진에어는 부산 동래구드림스타트 대상 어린이 총 25명을 키자니아 부산에 초청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보잉 737 기종의 실제 비행기 동체로 만들어진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에서 승무원으로 변신해 다양한 체험을 했다.

G03-8236672469

객실승무원이 돼 기내 서비스 및 기내 안전 교육을 받고 운항승무원이 되어 모의 비행장치에서 비행기 조종을 직접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비상탈출 슬라이드를 통해 비상탈출 훈련도 경험했다. 이 외에도 경찰관, 소방관, 요리사 등 평소 꿈꿔 오던 여러 직업들을 직접 체험했다.

한편 진에어는 지난해 4월 키자니아와 파트너십을 맺고 키자니아 부산에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를 오픈했다. 지금까지 약 14만 8000여명의 어린이가 진에어 어린이 승무원 교육센터를 방문해 승무원 체험을 하며 미래의 꿈을 키웠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