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소녀시대 수영, SM 떠나 ‘다니엘헤니-공정환’과 한솥밥

(입력) 2017-11-10 13:30:58 (수정)
(태그) #수영, #최수영, #소녀시대, #다이넬헤니, #글로벌에코그룹
XMLYKR 방송/연예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소녀시대 수영(본명 최수영)이 연예기획사 에코글로벌그룹과 새로운 인연을 맺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10일 보도자료를 통해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인 수영과 동행하게 됐다”고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이어 “자사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그의 배우 및 가수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소녀시대로의 활동 여건이 허락된다면 회사 차원에서 이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영은 소녀시대 멤버인 서현, 티파니와 함께 새로운 곳에서 독자 활동을 위해 SM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고려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한편 수영을 새 식구로 맞은 에코글로벌그룹에는 다니엘헤니 공정환 동현배 최유화 이정민 등 배우와 가수 팀(TIM)이 소속돼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수영 전속계약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가수 겸 배우 최수영씨와 에코글로벌그룹이 새로운 인연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가수 소녀시대의 멤버로서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이자, 잠재성 높은 배우로서 연기를 향한 열정과 재능이 넘치는 최수영씨와 동행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는 물론 글로벌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당사가 갖춘 폭넓은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최수영씨의 배우 활동과 가수 활동에 있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입니다.

또한, 소녀시대로서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앞으로 소녀시대의 활동에 있어 여건이 허락된다면 당사 역시 적극 지원토록 할 것입니다.

최수영씨의 향후 행보에 관하여 당사와 아티스트의 신중한 결정으로 늦게나마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스러운 말씀을 대신 전해드립니다.

향후 당사는 최수영씨를 아끼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소통 채널과 이벤트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앞으로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아스트, 4분기 매출액 321억원 전망
아스트, 4분기 매출액 321억원 전망
아스트 (067390)의 3분기 영업이익은 25억원(+23.8% YoY)을 기록했다. B737 MAX 양산 개시에 따른
호텔신라, 2018년 영업이익 101%↑ 전망
호텔신라, 2018년 영업이익 101%↑ 전망
2018년 중국인 입국자 예상보다 빠른 회복이 전망된다. 12월 양국 정상회담, 2월 평창 동계
2018년 건설수주 8% 감소 · 건설투자 1% 성장 전망
2018년 건설수주 8% 감소 · 건설투자 1% 성장 전망
국내 건설투자는 2015년~2017년 호황을 뒤로 하고 2018년 쇠퇴기에 진입한다. 총 수주의 60%였
[AD]KT텔레캅
[AD]우정사업본부
[AD]이디야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