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NS홈쇼핑, 도상철 대표이사 재선임…차별적 신유통플랫폼 구축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1-10 19:16 KRD7
#NS홈쇼핑 #도상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NS홈쇼핑이 도상철 대표이사를 재선임하며, 미래를 향한 '차별적 신유통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한다.

NS홈쇼핑은 10일 판교 사옥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지난 9월 21일 이사회에서 의결된 도 대표의 재선임을 최종 결정했다. 도 대표이사의 임기는 2020년까지 3년이다.

도상철 대표이사는"신성장 동력 확보를 통해 '차별적 신유통플랫폼'을 완성하고, 지속 성장이 가능한 사업 구조를 만들어 국내 고용창출과 내수 진작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NSP통신-도상철 대표이사 (NS홈쇼핑 제공)
도상철 대표이사 (NS홈쇼핑 제공)

이어 “’네이쳐스 센세이션(Nature’s Sensation)’과 ‘농장에서 식탁까지(Farm to Table)’를 모토로 신선한 식품을 신속 배송함으로써 국민 건강을 증진하고, 유통 단계를 줄여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NS홈쇼핑이 준비해온 식품 제조 사업과 첨단 물류 단지 구축으로 미래 성장의 기반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G03-8236672469

NS홈쇼핑은 자회사 '㈜하림식품'을 통해 식품 제조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 국가식품클러스트와 함께 국내 식품산업의 중심지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되는 익산 제4산업단지에 최첨단 종합식품공장을 2019년 하반기 내에 준공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이곳에서는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신선한 천연재료들을 사용해 고품질 가정간편식(HMR)을 생산할 예정이다.

또 2016년 4월 자회사 '하림산업'을 통해 매입한 서울시 양재동 옛 화물터미널 부지에 ICT와 결합한 선진형 스마트 물류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도 대표는"NS홈쇼핑은 해외 투자 보다 국내 고용 창출과 내수 진작을 위한 국내 사업의 기반 투자에 힘쓰고 있다."며"식품의 R&D-생산-물류-판매로 이어지는 '차별적 신유통플랫폼'이 완성될 경우 NS홈쇼핑은 강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