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ad]nspna.com_goodgamestudios.com
dowjones
인쇄하기기사크게보기기사작게보기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 NSP통신

대구백화점·프라자점, 겨울 정기 바겐쎄일 진행

(입력) 2017-11-13 18:55:16 (수정)
(태그) #대구백화점, #대백, #바겐쎄일
XMLYKR 유통마켓/쇼핑몰

이달1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8일간에 걸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동시 실시, 겨울상품 최대 80%까지 할인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백화점에서는 겨울 정기 바겐쎄일인 ‘더 쎄일(the SALE)’ 행사를 이달16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18일간에 걸쳐 본점 및 프라자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이번 대구백화점 겨울 정기바겐세일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양성숙' 특별전을 비롯한 모피, 코트 등 겨울 특종 상품을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의 80% 이상이 세일에 참여하고, 이월상품 등 최고 8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대구백화점은 이번 쎄일 기간 중 해외 럭셔리 브랜드 시즌오프 및 남・여성 겨울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들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하면서 관련 상품군의 이벤트 및 물량을 대폭 강화했다.

대구백화점은 바겐쎄일 기간 동안 주말과 주중을 이원화해 대백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바겐세일 기간 중 금·토·일 주말에는 20·4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1만·2만·3만·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고, 월·화·수·목요일 주중에는 대백대구은행카드 및 대백씨티카드로 20·40만원 이상 구매시 1만·2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주중 단일브랜드에서 100/200/300/500만원 이상 구매시에도 5/10/15/25만원 대백상품권을 증정하기 때문에 가전, 가구, 모피 등 고가 상품 구매시 참고할만 하다.

소액 구매시 감사품 증정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7만원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김장 시즌에 맞춰 꼭 필요한 용품인 김장용품세트(고무장갑, 김장봉투, 지퍼백, 앞치마 등)와 키친타올, 김장용기세트 등 감사품을 증정한다.

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바겐세일 기간 중 대백카드(씨티・대구은행)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방문 고객들을 위해 소망트리도 선보인다.

대구백화점 본점(7층)과 프라자점(11층)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소망트리에 소망을 담은 카드를 적어두면 100가지 특별한 사연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서는 겨울 정기 바겐세일 해외 럭셔리 브랜드 시즌 오프가 동시에 진행된다.

아르마니, 듀퐁, 겐조, 아이그너, 콜롬보, 비비안웨스트우드, 모스키노, 오일릴리, 클럽모나코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백프라자점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이달16일부터 27일까지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양성숙 특별전'을 진행한다.

코트 등 겨울 상품을 최대 90%, 럭셔리 모피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지하2층 이벤트홀에서는 이달16일부터 21일까지 겨울 패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캐시미어 의류 기획전'을 진행한다.

가이거, 휴리나, 고비, 캐시미어하우스 등 캐시미어 전문 브랜드가 참가하며, 머플러, 폴라티셔츠, 블라우스, 니트 등 다양한 캐시미어 상품을 최대 80%할인된 가격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22일부터 27일까지는 '타미힐피거+한섬 글로벌 대전'을 지하2층 이벤트장에서 진행한다.

타미힐피거는 남성/아동/여성복 토탈 행사로 진행되며, DKNY, 오브제, 클럽모나코, 캘빈클라인, 오즈세컨, 세컨플로아 등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겨울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각 층별 행사장에서도 소비자가 ‘득템’할 수 있는 행사가 시리즈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구백화점 본점에서는 이달 16일부터 19일까지 '스톤헨지 50% 품목할인전'과 'ab.f.z 최대 80% 이월특가전을 21일까지' '쇼콜라 60% OFF 이월상품전' 행사를 마련했다.

대백프라자점에서는 모피/캐시미어 특집전을 통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사바티에 50~10% 할인' 행사와 이달 22일부터 26일까지 '루디아 70~50% 사계절 상품전'을 진행한다.

프라자점 지하1층 식품관 푸드월드에서는 이달 17일부터 23일가지 김장 재료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산지 직송 김장용 배추/무 특가 판매를 비롯해 까나리/멸치 액젓, 새우육젓, 고춧가루 등 김장 필수 상품 모음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17일부터 해남 절임배추와 알타리 절임 예약 판매도 동시에 진행한다.

대구백화점은 ‘함께해요 지역사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달 16일부터 내달 3일 겨울 정기 바겐세일 기간동안 구매할수록 쌓이는 사랑! '어린이 소아암 환자 돕기' 후원 캠페인을 봄/여름/가을 정기세일에 이어 겨울 정기 바겐쎄일기간에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대구백화점(본점/프라자점)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할 때마다 10원이 적립되며 대백에서 10원을 더한 20원을 매칭해 기부하는 행사로 기부된 적립금은 지역 소아암환자 후원금으로 전달된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인쇄하기크게보기작게보기

 

 

[AD]
daum news publish

 

 

 

한국전력

 

 

 

NSP리포트
더보기
[주간 금융동향] 소비자심리 6년 11개월만에 최고 외
[주간 금융동향] 소비자심리 6년 11개월만에 최고 외
11월 소비자심리가 7년래에 최고치를 나타내며 내수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반면 8.2
우리은행장 후보 9명 압축...명단 ‘비공개’
252674번 기사 사진
우리은행장 후보 9명 압축...명단 ‘비공개’
우리은행은 임원후보추천위원회(임추위)를 개최해 1...
이에스에이, 15억원 규모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제작 계약 체결
이에스에이, 15억원 규모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제작 계약 체결
이에스에이(052190)는 쇼미디어그룹과 15억원 규모의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제작 및 홍
[AD]KT텔레캅
[AD]우정사업본부
[AD]이디야
가장 많이본 뉴스

 

NSP통신 전국지사모집more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인 NSP통신이 전국 취재본부및지역 지사를 모집합니다.


모집지역

인천, 경기동부, 경기북부, 대전/충남, 광주, 강원, 충북, 대구, 부산, 울산, 경남, 경남서부, 제주 등 12개 지역


모집문의 [상세보기]

070-4348-3112

yesok@nspna.com, 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