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롯데렌터카, 앱어워드 코리아 ‘올해의 앱’ 선정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7-11-14 08:45 KRD7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올해의 앱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자동차 생활 Full Line Up 제공

NSP통신- (롯데렌탈)
(롯데렌탈)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롯데렌터카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앱으로 2017 앱어워드 코리아(App Award Korea) ‘올해의 앱(App of the Year)’에 선정됐다.

앱 어워드 코리아는 디지틀조선일보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수상으로 각 부문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조사와 산학전문가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된다.

롯데렌터카 앱은 모바일 시장을 선도하고 신뢰성과 창의성 등에서 소비자에게 감동을 주는 모바일 서비스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G03-8236672469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 생활 서비스 풀 라인 업(Full Line Up)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렌터카 앱은 고객의 개별화된 차량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절차를 보다 간단하고, 쉽고 신속하게 함으로써 서비스 접근성 및 모바일 사용성을 극대화했고 모든 디바이스(PC, 모바일) 환경에서 서비스를 한눈에 쉽게 알아볼 수 있으며, 모바일 사용성을 고려한 이용자 환경(UI) 강화와 스마트폰(Smart Phone)에서 화면을 터치해 좌우로 넘기며 서비스를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플리킹(flicking) 기능을 적용했다.

또 최근 다양해진 브라우저(IE, 크롬) 대응을 위한 호환성을 강화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였다.

NSP통신- (롯데렌탈)
(롯데렌탈)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