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용카드 사회공헌재단, 지역아동센터 지원 위해 6.5억 업무협약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7-11-14 10:37 KRD7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사회공헌재단 #신용카드 #지역아동센터
NSP통신-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왼쪽부터)박정훈 SBS 대표이사,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이 지역아동센터 지원 위해 6억5000만원 규모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왼쪽부터)박정훈 SBS 대표이사,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이 지역아동센터 지원 위해 6억5000만원 규모의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굿네이버스 및 SBS와 지역아동센터 통합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김덕수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 이사장, 박정훈 SBS 대표이사, 양진옥 굿네이버스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 약 40여 개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지역아동센터와 아동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G03-8236672469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지역아동센터 지원 및 기획 프로젝트 사업 등을 위한 사업비 6억5000만원을 지원하며 SBS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방송을 통해 위기가정아동들의 어려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는 참여 지역아동센터 모집 및 프로그램 지원, 사업 모니터링 등 사업 운영을 담당한다.

김덕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과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내일을 꿈꿀 수 있게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재단과 카드업권은 앞으로도 아동과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동반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4월 25일 설립한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은 다양한 전문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서민금융지원, 영세가맹점 지원, 공익활동 및 학술지원, 사회복지사업 지원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신용카드업권과 함께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