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포서, 유관기관 합동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NSP통신, 박승봉 기자, 2017-11-15 14:02 KRD7
#김포경찰서 #유관기관 #스쿨존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NSP통신-가현초등학교 입구에서 현춘희 김포 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포경찰서)
가현초등학교 입구에서 현춘희 김포 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김포경찰서)

(경기=NSP통신) 박승봉 기자 = 경기 김포경찰서(서장 현춘희)는 장기동 소재 가현초등학교에서 경찰서장과 교통관리계 전 직원을 비롯해 김포시장, 피광성 김포시의원, 김종혁 김포시의원, 가현초등학교 교장, 교사, 학생, 학부모,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1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관기관 합동 스쿨존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NSP통신-가현초등학교 입구에서 현춘희 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학생들이 교통안전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경찰서)
가현초등학교 입구에서 현춘희 경찰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과 학생들이 교통안전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포경찰서)

캠페인은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을 조성하고 교통무질서 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직접 횡단보도 건너기 시연과 함께 통행차량을 대상으로 스쿨존 제한속도 준수를 위한 계도 활동을 동시에 전개했다.

현춘희 경찰서장은 “어린이보호구역 교통 사망사고 예방을 위해 교통안전 시설물을 정비하고 유관기관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지속 추진해 안심하고 등·하교 할 수 있는 안전한 김포시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승봉 기자, 1141world@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