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플로리스트 홍채희, ‘홈 파티 화훼장식 팁’ 전해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1-15 16:54 KRD7
#홍채희 #플로리스트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차세대 플로리스트로 주목받고 있는 홍채희가 최근 강원도 양양 한 호텔에서 열린 여성 CEO 세미나에서 특강을 가졌다.

15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이날 강연은 한 해 마감을 한 달여 앞두고 연말 홈파티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테이블 화훼장식’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NSP통신- (권영찬닷컴)
(권영찬닷컴)

홍 플로리스트는 강연을 통해 “연말 모임은 누군가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장 설레는 시간들이다. 소중한 이들과의 시간을 위한 홈 파티에서 테이블의 꽃 데코레이션은 파티의 성격을 먼저 정한 뒤 콘셉트트에 맞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려해 주조색을 정하고 포인트 컬러로 강약을 주며 무거운 것으로 무게중심을 잡은 다음 작은 것을 배치해야 좋다”라고 팁을 전했다.

이어 “솔방울과 우드 소재를 활용하면 네츄럴하고 따뜻한 느낌을 연출해 볼 수 있고 레드베리를 이용한다면 식욕을 돋움은 물론 자연스러움을 기대할 수 있다”라며 “또 남천의 초록색에서 붉은색상의 환상적인 조합의 잎과 앙증맞은 붉은 열매를 활용하면 풍성하고 네츄럴한 분위기를 극대화해 낼 수 있고 작은 유리 볼에 남천열매를 띄워 플로팅 초를 이용하면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G03-8236672469

이날 특강에 나선 홍 플로리스트는 최근 세계 4대 오페라축제에서 주최하는 글로리아오페라단의 ‘환희의 송가와 오페라 합창 명곡’의 무대장식을 맡아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홍채희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 강사로 방송과 다양한 현장 강연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청소년들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플로리스트 진로코칭과 멘토링 코칭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