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한의대, 취업진로 프로그램 캠프 진행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1-15 17:59 KRD7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
NSP통신-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취업지원팀은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간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4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구직 스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취업진로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업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취업캠프는 ‘나의 미래, 오늘이 만든다’라는 주제로 학생대표들이 학과 교수와의 간담회를 통해 주도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사전교육을 통해 참가학생들에게 기획한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세부 내용을 결정했다.

교육프로그램은 자신이 희망하는 직무에 대한 분석, 조별 미션 수행 및 동영상 제작, 비즈니스 에티켓 체험 등 강의를 최소화하고 과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자기주도적 진로설정 및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G03-8236672469

중국어과 박다솔 학생(3학년)은 “학생들이 필요로 하는 프로그램에 대해 의견을 듣고, 직접 취업진로지원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수립하다 보니 나 자신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으며, 특히 기획한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만족해하는 것을 보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고 말했다.

주일권 취업지원팀장은 “학과 교수님들과의 여러 차례 간담회를 통해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한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맞춤형 취업캠프와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대구한의대 취업지원팀은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찾아가는 취업아카데미, 방과 후 취업학교, 개개인 맞춤 취업컨설팅, 취업 멘토링, 진로 및 취업역량강화캠프, DHU직무 코칭스쿨 등 다양하고 특성화된 취업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