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천애명월도 오픈베타 내년 2월 넘기지 않을 것”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1-17 16:48 KRD2
#넥슨 #천애명월도 #오픈베타

오픈베타 시 RvR 콘텐츠는 들어가지 않고 1개월 후 정도에 추가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이 지스타2017에서 ‘천애명월도’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천애명월도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스튜디오가 개발한 PC기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로 정통무협의 광활한 세계와 의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 자리에서 넥슨은 천애명월도의 오픈베타 시기를 내년 2월을 넘기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G03-8236672469

현재 천애명월도는 기본적으로 원작의 콘텐츠를 유지하는 한편 UI(유저인터페이스), 그래픽 색감 등은 한국 유저에 맞게 변경해 나가고 있다.

RvR 콘텐츠의 경우는 오픈베타 시기에는 들어가지 않을 예정으로 오픈 1개월 정도 후에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NSP통신

오로라스튜디오 케이터 양 디렉터는 “천애명월도가 중국의 무협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한국에서의 편견을 깨고 글로벌 IP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넥슨 김용대 본부장은 “천애명월도가 안정적이고 장기적인 프로젝트가 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준비를 하고 있다”며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