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PC그룹, 포항 지진 피해지역 찾아 봉사활동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11-17 18:27 KRD7
#SPC그룹 #포항 지진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PC그룹이 경북 포항시 지진 피해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 양재사옥 근무자와 경상·전라 등 인근지역 임직원 100여명은 포항시 곳곳에 산재된 대피소에서 이재민에게 빵과 물을 나누는 것을 비롯해 구호물품 배송, 농가 피해지역 복구 지원 등의 봉사활동을 펼쳤다.

NSP통신-SPC그룹 임직원들이 17일 경북 포항시 지진 피해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SPC그룹 제공)
SPC그룹 임직원들이 17일 경북 포항시 지진 피해지역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SPC그룹 제공)

이밖에도 SPC그룹은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를 통해 파리바게뜨와 SPC삼립 빵과 생수 총 3만개를 이재민과 피해복구 인력에 지원하고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하루 빨리 지진피해를 복구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구호물품 지원과 함께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SPC그룹은 여름철 태풍과 수해피해, 겨울철 폭설피해를 입은 지역뿐만 아니라 세월호 구조현장, 메르스 격리병원 등 긴급구호가 필요한 곳을 찾아 구호물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