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권영식 대표 등 넷마블 경영진 지스타 현장 ‘소통’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1-17 20:06 KRD7
#넷마블(251270) #권영식 #지스타 #소통
NSP통신-권영식 대표
권영식 대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스타에서 국내 게임업체 대표가 직접 일일 현장 운영자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의 경영진들이 지스타 현장 부스에서 직접 이용자들에게 자사의 신작들을 소개하고 안내하면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한 것.

이날 현장 운영자로 나선 권영식 대표, 백영훈 부사장, 김홍규 부사장 등 넷마블 경영진은 이날 오후 2시5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게임 설명, 시연존 안내 등을 도맡아 진행했고 이용자들의 의견도 들었다.

G03-8236672469

넷마블 권영식 대표는 “대작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들을 일반에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인 만큼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경영진들이 직접 현장에서 운영에 참여했다”며 “새로 선보일 신작들의 핵심 콘텐츠들은 물론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음껏 즐겨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는 오는 28일 출시 예정인 ‘테라M’을 비롯해 ‘세븐나이츠2’,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카루스M’ 등 4종의 대작 모바일 MMORPG를 지스타 현장에서 일반에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6일에는 넷마블 방준혁 의장이 자사 부스를 방문해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현장 소통에 직접 나서기도 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