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지스타 주말 뜨겁네…넥슨 넷마블 블루홀 액토즈 부스 등 인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7-11-18 15:19 KRD2
#지스타 #넥슨 #넷마블 #블루홀 #액토즈소프트
NSP통신-통로를 가득 메운 지스타 현장.
통로를 가득 메운 지스타 현장.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지스타가 첫 주말을 맞이했다. 개막한 지 이제 삼일 째다. 주중 관람객 보다 쉬는 주말이라 지스타 BTC에는 많은 인원들로 북적댔다.

통로를 지나가기 힘들 정도였다. 특히 인기 부스라 할 수 있는 넥슨을 비롯해 넷마블게임즈·블루홀·액토즈소프트 등의 부스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꼬리에 꼬리를 물었다.

주요 인기작을 미리 엿볼 수 있다는 점에서 테라M·오버히트 등 모바일 기대작들과 에어·피파온라인4 등 온라인 대작들에도 대기줄이 이어졌다.

NSP통신

무엇보다도 대한민국 대상을 수상하며 최고의 게임으로 떠오른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외에도 관련 대회에도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G03-8236672469

액토즈소프트의 WEGL(World Esports Games & Leagues) 행사도 e스포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오버워치 하스스톤 등 인기 종목들의 대회가 진행됨에 따라 수천명의 관중들이 몰리고 있을 정도다.

이외 BTC에는 각 부스마다 이벤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코스프레를 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