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대구한의대,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 초청 취업멘토링 진행

NSP통신, 김을규 기자, 2017-11-20 18:15 KRD7
#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
NSP통신- (대구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학교)

(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은 지난 18일 대구스타디움에서 대구FC 이대균 트레이너(한방스포츠의학과 09학번)를 초청해 졸업생 연계 진로 및 취업 멘토링을 진행했다.

한방스포츠의학과 학생 30명은 K-리그 클래식에 참여하고 있는 대구FC의 마지막 홈경기인 ‘대구FC vs 전남드래곤즈’ 경기장을 찾아 현장에서 졸업생이 선수트레이닝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이대균 트레이너는 경기시작 전 학생들이 모여 있는 관중석에서 선수트레이너의 역할, 선수트레이너의 임무 등 트레이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G03-8236672469

입장권은 올해 대구한의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대구FC 서포터즈 ‘엔젤클럽’에서 제공했다.

이대균 트레이너는 “후배들과 직접 현장에서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며“졸업한 선배와 후배들이 K-리그 각 팀에 많이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데, 재학생 후배들도 졸업해 현장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영익 단장은 “기존에는 졸업생을 초청해 특강 형식으로 멘토링을 많이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실제 현장에서 생동감있는 멘토링으로 학생들에게 진로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양방 융합 스포츠의학 전문트레이너 양성사업단은 졸업생들을 초청해 ‘졸업생 연계 진로 및 취업 멘토링’과 ‘DHU HANS 취업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재학생들의 진로설계를 지원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